본문 내용 바로가기

Brand

대전 돈까스정석 : 존맛.
대전에 유명한 곳이 병규돈까스였나..? 거긴 그냥 ! 음 ! 맛있넴.. 정도 였는데 요긴 핵존맛탱이였당.. 갬성있넹~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안 돌아다니니까 요즘엔 웨이팅이 거의 없는데 요긴 늦은 점심에 갔는데도...
병규돈까스 강변역점 매운돈까스
이건 병규돈까스 (₩9,000) 이집 베스트 메뉴라고 떴었는데..ㅋㅋ 양념이 좀 다르긴하다.ㅎㅎ ㅎㅎㅎ 와우... 한번 맛보고 웃음이 퐝~ ㅋㅋㅋ 어디선가 먹어본 양념맛이 났다.ㅋㅋ 학교앞 분식점에서 사먹던.....
2021년 2월 8일 ~ 2021년 2월 14일 일주일식탁
잡숴보신다며 #병규돈가스 맨날 홍익돈까스만 가다가 첨으로 모셔와봤는데 엄매미는 홍익보단 여기가 돈까스가 더 나은거 같다고 하신다 오늘 저녁은 엄카찬스 외식으로 불사용, 설거지 없이 마무리 ㅎㅎ...
묵동 맛집 병규돈까스에서 저녁식사 (제로페이 중랑사랑상품권...
먹골역 근처에서 수제 돈까스 먹을 수 있는 묵동 맛집 병규돈까스! 오늘은 뭐먹지? 고민을 항상 하는 것 같다. 그치만 메뉴 정하기는 항상 어렵다,, 먹골역 근처에서 먹고 들어가고 싶은데 뭐먹지...
돈까스/강변역 "병규돈까스"
병규돈까스 + 카츠돈부리 = 9000원 + 9000원 이름 걸고 하는 돈까스가 제일 맛나겠지? 싶어서 고른 병규돈까스 진짜 생각 1도 없이 들가서 제일 기본들만 시킴 알고봤더니 대전이 본점인 체인점이였네 난 또 이...
관평동 맛집! 돈까스 전문점 화랑! 등심& 안심세트 먹어 본 후기~
가장 많이 먹은 곳은 나미미 돈카츠와 병규 돈까스, 홍익돈까스 등이 있지요. 그 중에서 으뜸은 나미미돈카츠! 하지만 시간이 참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어서 항상 갈때는 미리 예약 전화를 해놓거나 시간이...
[서울 강변역 부근 음식점] 병규돈가스에서 나가사키 우동...
그리구 김치는 아삭아삭해서 괜찮구요 ㅎㅎ 강변역 부근에 있는 병규돈가스에서 나가사키 우동, 돈코츠 라멘을 먹은글을 썻는데 바람이 한창 불때 따뜻한 우동을 먹으니까 살거같네요 ☺ 아무튼 평점주도록...
2021.02.16. 다이슨 컴플리트, 관평동 병규돈까스
천사다 엔젤오브세종 여긴 대전 관평동 병규돈까스인데 항상 가게도 깨끗하고 고기도 엄청 두꺼운데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특히 치즈파돈까스 있는 모둠돈까스가 진짜 최고다 나가사끼 우동 같이 시켰는데...
먹골] 가성비, 구성까지 완벽한 돈가스 맛집 - 병규 돈가스
병규 돈가스 집 근처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 종종 사서 먹는 병규 돈가스 오늘 월요병이 돋기도 하였고, 마침 쌀이 똑떨어져서 겸사겸사 퇴근길에 주문해 픽업해서 간 병규 돈가스 - 오픈 11:00 - 클로즈 21:30...
[대전 가수원동 맛집] 쉼표카츠 (돈카츠)
남편과 저는 돈까스를 무지 좋아하는데요 어은동에 기시맹, 둔산동에 병규돈까스가 있다면 도안동에는 쉼표카츠를 빼놓을 수 없죠 월요일휴무 화요일~일요일 11:00 - 21:00 (2:30 ~ 5: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8...
 < 1 2 3 4 56 7 8 9 10 11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