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Brand

먹골역 돈가스 맛집, 퍼스트 쿡 매운돈가스 추천♡
하지만 병규돈가스는 일요일 휴무,.. 동생이 학교다닐 때 매운돈까스 맛있다고 한 기억이 나서 바로 퍼스트 쿡으로 향했습니다. 먹골역 묵동 돈가스 맛집 퍼스트쿡의 위치는 먹골역 7번출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05.23-05.30
온달집 병규씨,,, 늘 서비스 줘서 너모 고맙따. 이건 그 다음 날 저녁 우울할 땐 집에서 나오는 게 최고인... 둘이 뭐 먹을지 못 정해서 경대 거의 두바퀴 돌았다,, 결국 오김뒷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가 돈가스...
210529 오늘일기
근데 이러고 기분좋았는데 목욕하러가서 시무룩해짐ㅋㅋㅋ저녁엔 병곤이가 밥사준대서 만년동에 병규돈까스 다녀왔다!!! 관평에도 있지만 여기가 본점임!!! 원래 코코식당이라는 파스타집 다녀올랬는데 거기...
(다시 2일차) 210525 5월 일상 긁어 모음.zip
#블챌 #오늘일기 어느 주말 찾아간 #오류동 #병규네부대찌개 #골목식당 팬인 군밤이 따라옴 솔루션 이후... 4종 모듬회 25,000원 가성비 좋아서 종종 사다 먹는 듕 . . . 그리고 오늘 먹은 #카레돈까스
대전 관평동 맛집
병규돈까스 병규돈까스 9,000원 외/ 체인인데도 맛이 다르다. 그러나 여긴 참 맛있음 6. 정통춘천닭갈비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018213?c=14181207.1205154,4359249.9387283,15,0,0,0,dh...
19웹툰, 조심이네요.
이중제형의 병규돈까스 맛있는강정 콘티박스 지적이지요. 단밀면 여기에 1년에 50개 이상의 대회 코스를 세팅하는 LPG투어 경기위원들도 의견을 제시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물론 위험해지면자신이 도와야 할...
먹골역맛집 병규돈까스
전에 한 번 지인이 갑자기 찾아와서 나오라고 밥먹자고 제일 맛있는데서 먹자길래 병규돈까스 감. 지인은 모듬까스 시켰었는데 아주 맘에 들어하더라고. 나는 주로 히레까스 A세트를 먹음. 묵동맛집...
- 0504
피카츄돈까스 우리의 당 챙겨주는 고릴라즈 #랜디스도넛 #비브라살롱 난 커트하고 주원이언니 염색... 긴장한 병규오빠 축하해 대구 돌아오기 무섭게 막걸리 요즘 막걸리가 자꾸 땡겨 민주의 선물로...
대전 송촌동 맛집 송촌돈가스
돈까스를 워낙 좋아한다 안 가본데 가볼라고 가본 곳 예전 병규돈가스 자리였나... 나쁘지 않은데 기대를 너무 했나 요즘 가장 땡기는 곳은 용운동 누나돈가스인 듯 #대전맛집 #송촌돈가스 #송촌동맛집
21년 5월 중순
♡ 하지만 하나도 안 사고 나왔다. 많이 참았다,,^^,, 푸 무선키보드에서 위험했지만 요즘 주식 시드머니 키우느라 바쁘기때문에..패스,,, 내사랑 병규돈까스+곰표 맥주로 마무리,, 다음 일기는 블챌시즌2에서 봅세..
 < 12 3 4 5 6 7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