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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hise

  • 작성일 작성일 : 2018-05-30 / 조회 : 121

셀렉다이닝 "CHEF20"

 글쓴이 : CHEF20 트위터 페이스북 C공감 카카오스토리

 

안녕하십니까? 

 

(주)위더스앤코 “CHEF20 사업부” 부장 서 동 욱 입니다.

 

본사는 함께 가치를 나누는 복합문화 외식공간 FOOD GALLERY “CHEF20”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번 마곡지구 1호점”보타닉파크점”(서울 발산역1번출구앞 / 600평규모의 스카이라운지형 / 오너셰프형 11개 다이닝 입점예정 / 쇼룸 및 프리미엄존 별도)

 

을 런칭하면서 귀사의 브랜드를 모시고자 이렇게 연락을 드렸습니다.(6월말~7월초 오픈예정)

 

신개념 푸드갤러리 컨셉아래 섹션별 ITEM을 본사에서 선별하고 있으며 돈가스 단독메뉴 컨셉 구성을

 

위해 ’병규돈가스’ 브랜드의 입점제안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직영매장 개설을 준비중이시거나

 

서울 발산역 마곡지구 상권에 입점을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주에겐 특별한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CHEF20” 푸드갤러리는 기존의 프랜차이즈매장과 백화점, 대형마켓, 할인점등의 푸드코트의

 

판매경쟁방식을 벗어난 기업식 경영과 소사장제의 역할을 통하여, 고객이 저절로 찾아오게 하고

 

자동 재구매가 일어날 수 있는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CHEF20 만의 주요장점을 간단히 소개드리면

 

1. 고정 공용관리비에 카드수수료, 세척, 포스, 홀 인건비 등이 모두 포함되어있음.

(CHEF20에서 고정비 이외에 비용을 책임지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입장)

2. 입점시 익스테리어(간판)까지 CHEF20에서 제공(자사 주방설비와 집기만 필요)

3. 브랜드 고도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부스안에는 ‘요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인원만 필요

4. 체계화된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배달 매출 효과 극대화(배달 수수료는 고객부담)

5. BIG ORDER SYSTEM으로 효과적인 매출 분석 가능

6. 5가지 판매방식(홀,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온라인, 케이터링)으로 인해 적극적인 고객유치

7. 본사가 운영하는 ‘주류코너’(저녁시간 PUB형태로 운영)의 주류매출 분배를 통한 이익 극대화

 

등이 있습니다.

 

귀사의 브랜드 가치와 경영 노하우 그리고 운영방침이 “CHEF20” 이 추구하는 이념과 취지에

 

어울린다는 판단하에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가지고 협의코저 합니다.

 

“보타닉파크점” 에 부디 귀사의 브랜드를 론칭하고자 하니 보내드린 자료를

 

참조하시고 연락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위더스앤코 “CHEF20” 사업부

부장 서동욱 (010 6245 7567)

www.chef20.co.kr   

첨부파일 브로슈어.pdf : 2.55 M